시베리아에서 직수입한 최상급 차가 버섯!
오늘 하루동안 보지 않기

논문자료

게시판 상세
제목 베푼긴 의 암종양 .스트레스.위궤양에 적용 연구 결과
작성자 기본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07-03-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433
베푼긴 의 암종양 .스트레스.위궤양에 적용 연구 결과

베푼긴은 진갈색의 쓴 맛이나는 유액체이다(보관할 때 침전물이 생길 수 있음)
PH 5.6-7 에틸알콜 0.8%이상, 크로모겐 합체 6.5%이상, , 건조된 잔유물 15.20%를 함유하고 있다.
오렌지 색의 100m;의 병에 담겨져 있다.

성분

Chaga(차가산) 51%~53%
Ehtyle Alcohole(에틸알코올) 0.8%~0.9%
Pure Water(물) 48.2%~47.9%
정수된 순수한 물 100ml의 추출물이 만들어질 때 까지


약리 작용

의약품의 효과는 생물학적으로 활성물질((다당류, 습산성 차가 유기물, 조직산, 마이크로원소, 코발트, 망간, 스태로이드, 원소 등 화합물질을 포함)을 생성해 내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베푼긴은 강장작용을 하며 신체 대사작용을 조절하고 면역력을 높여주는 역할을 한다.

사용지시

주로 만성위염, 아토피.위산과다, 위궤양 치료 및 암환자의 전반적 상황을 개선시키는 대중 요법제로서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용방법

식사 30분전에 복용한다
복용전에는 약병을 흔들어 희석하여 100ml의 따뜻한 물에 1.5ml 를넣고 하루 3번, 3-5개월 동안 복용한다.
필요에 따라 7-10일의 휴식기간을 보내고 다음에 다시 치료를 시작한다.


부작용

베푼긴은 부작용이 거의 없으나 아주 드물게 알레르기가 생길 수도 있다.

실험결과에 따르면, 베푼긴을 5회, 15회, 2개월 동안 복용 한 쥐의 경우, 혈지수 (적혈구량, 백혈구량, 백혈구식, 적혈구 침전속도, 헤모글로빈의 수준, 게모토크리트), 흉선무게, 비장무게, 간장무게, 부신무게와 위각막 상태에는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베푼긴은 수개월동안 복용 중이거나 복용 후에도 부작용이 없다는 결과가 나왔다.

따라서, 이 약제는 연구한 결과에 따르면 중독을 일으키지 않는 안전한 약물이다.


암종양에 대한 연구

특별한 약효 확인을 위해 암종양의 활동에 대항하는 상황하에서 연구되었다.

그 결과, 육종 180과 에를리흐 암종이 베푼긴에 민감하게 반응한다는 사실을 발견하였다.

베푼긴으로 치료받은 흑생종을 가진 쥐종류 가운데 거의 50%에서 종양이 폐로 전이 되지 않았다.

그러나 베푼긴을 투여하지 않은 비교집단에서는 100% 전이되었다.

플리스 임화 육종(암의 일종)을 가진 쥐종류 가운데 많은 경우에도 종양이 폐로 전이되지 않았다.

베푼긴과 시클로 포스판으로 함께 치료를 할 때 에를리흐 암종을 가진 실험쥐에서 암종을 제지하는 베푼긴의 작용이 높아지고 말초혈액에 독이 있는 작용이 현저히 줄어 들었다.

베푼긴의 항독소 작용은 6- mercaptopurine 세포증식 약제로 세포 증식병을 가진 쥐의 실험을 통해 연구되었다.

베푼긴은 동물에게 6- mercaptopurine 세포 증식병의 상태를 늦추었음이 연구결과 나타났다.

즉 83%의 살아남은 쥐 몸무게가 정상화 되었으며 오히려 몸무게가 증가한 결과가 나타났다.

스트레스 연구.

쥐에 대하여 스트레스 상황을 연출하여 연구해 보았다
베푼긴은 스트레스를 받은 쥐의 궤양의 증상과 크기가 줄어들고 흉선 무게감소를 예방하였으며 신체 부분을 고정한 (움직일 수 없는) 쥐에서 인공동면의 수준이 줄어 들었다.

쥐실험을 통해 베푼긴은 화상쇼크와 큰 산소결핍을 받는 스트레스를 예방하는 작용을 한다는 사실을 발견하였다.

위궤양.위염에 대한연구

만성 아스피린 궤양을 가진 양종양이 아닌 쥐를 실험할 때 베푼긴의 작용을 연구했다. 베푼긴은 총 산성을 줄였으며, 염산량도 줄였다.

베푼긴을 투약하지 않은 비교집단에 비해서 위각막의 파괴양이 1.8배 낮아졌다. 베푼긴은 통계자료에 따라 위산과다 경련을 치료하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결론

위에서 실험한 내용과 같이 베푼긴은 암 종류를 저지시키는 작용, 항독성 활동,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하는 작용을 할 뿐만 아니라 약복용방법과 기간중에 일반적으로 중독작용을 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실험관련 책임 전문가:
-까잔 국립의대 약리학과 담당자
-타타르스탄 과학 아카데미 회원 겸 교수 L.S 카라예브

관련 참고문헌 목록
1. 그리보바 I. A, 혈액 규정, 혈액학 지도부, 보로비예바 A.I 1979년
2. 병원에서의 실험방법, 안내서, 메니쉬코바 V. V, 의학 1987년
3. 신약에 대한 실험연구 지도부 2000년 ‘리메지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고객만족센터

02-512-1180

  1. 메일: autodown@naver.com
  2. 평일: 09:00~19:00 / 토요일: 09:00~15:00

은행계좌 안내

  1. 우리 1005-881-121280
  2. 국민 059-091175-01-012
예금주: ㈜야로슬라블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