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베리아에서 직수입한 최상급 차가 버섯!
오늘 하루동안 보지 않기

공 지 사 항

게시판 상세
제목 베푼긴 제품을 허위비방하는 업체에 속지 마세요.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08-12-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751
지금 국내에서는 주로 차가덩어리.분말제품.엑기스(베푼긴) 이 세가지의 차가버섯 제품이 유통되고 있습니다.
 
그중에 어느 업체에서 당사의 제품인 베푼긴(befungin) 에 대해서 터무니 없는 허위비방을 한다는 말을 여러 고객님에게 듣고서 우려를 금치 않을수 없어 공지를 드립니다.
 
주로 다른 차가제품류를 파는 업체에서 운영하는 카페나 블로그 등에 글을 올려서 베푼긴에 대해 안좋은 이미지를 각인 시키려고 하는것 같습니다.
 
주로 허위 내용은 이렇습니다.
 
1. 베푼긴에는 방부제를 넣었기 때문에 유통기한이 오래간다..
 
2. 베푼긴에는 크로모겐 함유량이 3% 이고 분말가루에는 50%가 넘게 있어서
효능면에서 차이가 있다.
 
3. 차가버섯은 물에 넣어놓으면 산화가 되서 효능이 없어지기 때문에
엑기스가 안좋다..
 
4.베푼긴은 러시아 약국에서 감기.위장병약으로 팔고 있다.
 
5. 베푼긴은 차가버섯 10그람밖에 안들어 가 있다.
 
 
일단 위의 5가지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첫번째 베푼긴에는 방부제를 넣었기 때문에 유통기한이 오래간다
 
베푼긴은 엑기스 제품이라 수입시 식약청의 성분검사및 안전검사를
받고 수입되고 있습니다..
만약에 방부제나 몸에 해로운 성분이 있으면 수입통관 할수 없습니다.
그리고 ISO9001인증 받은 러시아 야로슬라블 국영제약에서 만드는
제품 으로, 러시아 에서 50년 넘게 애용되고 있는 제품 입니다.
현재 4년넘게 국내 시장에서 베푼긴이 판매 되고 있지만 아무런 부작용이나 문제 없이 좋은 효과를 보이고 있어서 재구매 하시는 고객님들이
많습니다.
*식약청의 언전검사를 받고 수입하는 차가버섯류는 베푼긴 밖에 없습니다.
 
 
두번째. 베푼긴에는 크로모겐 함유량이 3% 이고 분말가루에는 50%가 넘게 있어서 효능면에서 차이가 있다.
 
크로모겐 컴플렉스라는 용어는 의학계에서는 사용하지 않으며 ,없는 용어입니다.
이 단어를 네이버 검색등을 해보시면 , 차가버섯 분말가루 파는 업체들이 운영하는 카페.블로그등에 올린글 밖에 없습니다. 암전문의에게 물어봐도 모르는 용어 입니다. 병원에서 의사들에게 물어보시기 바랍니다.
.
마치 크로모겐 컴플렉스라는 게 무슨 대단한 것 처럼 홍보하는데 그건 분말가루업체들의 마케팅 전략이라고보여 집니다.
 
차가버섯류는 유통기한의 제대로된 제품을 음용하시면 반드시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암환자에게 임상실험을 한 제품은 러시아에서 베푼긴(Befungin) 밖에 없습니다.
 
세번째 차가버섯은 물에 넣어놓으면 산화가 되서 효능이 없어지기 때문에 엑기스가 안좋다.
 
차가버섯은 원래 물에 우려내서 차처럼 마시는 겁니다. 이런말을 하는 업체는 차가버섯에 대해 전혀 지식이
없는 업체 인것 같습니다.
아무리 분말이고 덩어리고 간에 어느제품이나 일정 수분을 다 함유하게 되어 있습니다.
.
물에 닿으면 산화가 되는게 아니고 공기중에 노출되어 있으면 공기중의 수분성분때문에 산화가 됩니다. 물론 물에 타놓은 차가버섯 추출물은 3일내로 음용하셔야 합니다만.베푼긴은 엑기스 자체 이기때문에 음용하실때 물에 타서 드시는겁니다.
 
베푼긴은 전통적인 엑기스 추출방법인 알콜로 추출 됩니다. 그래서 약1%의 알콜성분이 남아 있습니다. 이 알콜성분이 산화 방지역활을 해주는것이며 갈색병으로 포장되어 공기중의 수분과 햇볕을 차단해 줍니다.
 
러시아 정부 공인 유효기간이 3년으로 정해진 제품은 베푼긴 밖에 없습니다. 차가가루는 일반 회사들이 만드는 제품이지 의약품이 아닙니다.
 
일반적인 차가버섯류는 채취후 2년 입니다. 그러나 채취시기를 알수있는 방법은 국내에서 누구도 알수 없습니다.
여기서 착각하시는 소비자들이 계시는데 , 소비자가 구입해서 2년이 아닙니다. 차가버섯 채취후 2년이니까. 덩어리 종류를 구입하시면 채취시기를 알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그러니 믿을수 없다는 것 입니다.
 
가루등으로 만들어져서 최소한 6개월-1년 정도 되는 제품들이 수입되고 있으며 국내에서 판매시 까지 유통되는 시기를 보면 유통기한이 넘기는 제품이 상당히 있을수도 있습니다.
 
네번째. 베푼긴은 러시아 약국에서 감기 ,위장병약으로 팔고 있다
 
베푼긴은 위장병에도 좋습니다. 면역력을 올려 주기때문에 암환자에게도 적용이 되는것 입니다.. 당연히 감기에도 좋겠지요. 차가버섯 자체가 암치료제가 아닙니다.
러시아에서 차가버섯을 추출한 엑기스 제품인 베푼긴을 위장병 용도로만 쓰인다면 국내에서 파는 차가버섯 전부가 위장병 에만 드셔야 합니다..
 
"국내 학회지와 세계적인 논문등에, 차가버섯은 베푼긴의 암과 당뇨.위장병등의 치료에 쓰이는 베푼긴의 원료로 사용되고 있다"
정확히 나와 있습니다. 공지사항에 논문자료를 잘 보시기 바랍니다.
 
베푼긴을 음용하시면 위장병 에 제일 빨리 반응이 나타 납니다.
 
수일만에 위염.위궤양에 바로 느낄수 있습니다.. 그다음에는 혈당과 혈압이 안정이 됩니다.그러면서 면역체계가 좋아 지면서 암환자에게 도움을 주는것입니다.
 
차가 추출물이 암세포증식을 억제한다던가 하는 논문자료가 공지사항에 올려져 있으니 참고하세요. 베푼긴이 암에좋다.라는등의 표현은 식약청법에 의하여 표현할수 없습니다.
 
만약에 위장질환이 있는분이 이런 반응이 나타나지 않는다면 차가버섯이 효과가 없는것이라고 보셔야 합니다.
차가버섯과 분말가루등을 드셔서 이런 반응이 나타나지 않으면 효과없는 제품이라고 보셔도 됩니다.
차가 추출물이 암세포에 미치는 영향등 자료는 공지사항에 올려진 논문등을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5번째. 베푼긴은 차가버섯 10그램으로 만드는것이다.(차가버섯이 10그람 밖에 안들어 가 있다.)
 
10그램 이면 말그대로 손가락만한 조각크기 밖에 안됩니다. 우리나라에서 홍삼엑기스가 있듯이
러시아에서 차가버섯 엑기스를 베푼긴 (Befungin)이라 합니다.
 
엑기스라 하면 차가버섯을 시베리아 지역의 채취업체에서 야로슬라블 제약에서 바로 공급받아
러시아 만의 특별한 공법으로 추출해내는것입니다. 덩어리에서 나온 찌꺼기는 다 버립니다.
 
10그램 가지고는 만들수도 없습니다. 어떻게 이런말들을 지어내는지 황당하기 까지 합니다.
 
.================================================
 
베푼긴(Befungin)은 한가지 제품 밖에 없습니다. 미국.동유럽 국가에서도 러시아의 베푼긴을 수입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분말가루는 쉽게 수입이 되기때문에 파는 업체들이 많고 엑기스 제품인 베푼긴은 당사 밖에 없습니다. (베푼긴은 러시아에서 의약품으로 분류되어 수출허가및 국내수입허가가 쉽지않습니다.)
 
베푼긴이 시장점유율이 늘어가자 일부업체에서 당사제품의 이미지를 실추시키기 위하여 근거 자료도 없이
허위사실들을 사이트.카페.블로그등을 통하여 유포 시키고 있습니다.
 
국내학회에 정식으로 보고되거나 실험을 마친 차가버섯류는 베푼긴 엑기스 밖에 없습니다.(공지사항의 논문자료 를 참조하세요.)
 
러시아 정부에서 1950년대 차가버섯의 공기중에 노출시 산화가 되는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서 보관에 용이한 갈색병에 담아 햇볕과 공기중에 노출되는것을 최대한 방지하여 유효기간이 3년까지 가능한 베푼긴(Befungin) 이라는 제품으로 러시아 국민들에게 보급되기 시작하여 지금은 전세계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국내 반입시 식약청 안전검사등을 마치고 병 뒷면에는 식약청에서 표시한"수입 품한글표시사항"이 정확하게 라벨로 붙어져서 원산지.유통기한등을 정확히 표시 하고 있습니다.
 
당사 제품 베푼긴에 대해 허위사실을 유포 하는 업체는 저희가 증거를 수집하여 현재 적법한 절차를 밟고 있습니다..
 
카페 .블로그에 나오는 베푼긴을 비방하는 글들은  분말가루 파는 업체에서 직접 카페.블로그를 운영하면서 퍼트리고 있습니다.
 
마치 개인이 운영하는것처럼 하고 있지만 결국은 차가버섯 분말을 판매하는 업체들이 개인을 가장하여 운영하고 있는것들이 대부분 입니다.

 

 

소비자 여러분께서는 이러한 점에 현혹 되지 마시기 바랍니다. 광고 많이 하고 광고 제일 상단에 있다고 해서 좋은 제품.좋은 회사가 아닙니다. .
 
더 궁금한점이 있으시면 당사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고객만족센터

02-512-1180

  1. 메일: befungin@naver.com
  2. 평일: 09:00~19:00 / 토요일: 09:00~15:00

은행계좌 안내

  1. 우리 1005-881-121280
  2. 기업 999-1122-3344
예금주: ㈜야로슬라블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