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베리아에서 직수입한 최상급 차가 버섯!
오늘 하루동안 보지 않기

논문자료

게시판 상세
제목 면역력과 아토피에 좋은 차가버섯(일본자료 번역)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07-08-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97

점장 콘노암귀의 혈액검사 결과를 공개합니다. 나는 1995년에 간장의 병(간농양, 간장에 고름이 쌓이는 질병)을 병배를 절개하고
고름을 자르는 수술을 받았습니다.그 이후 부쩍 체력이 빠져 간기능도 저하해 현재는 지방간, 통풍이라고 하는 생활 습관병에 골치를 썩이고있습니다.

 

간장이라고 하면 심장에 뒤잇는 중요한 장기는 여러분도 아시는 바라고 생각합니다만, 간장이 나빠지면 여러가지 다른 장기에도 해를 가져옵니다.


또 방치해 두면 최종적으로는 간경변이나 간장 암에 걸려 육체적, 정신적으로, 또 경제적(수백만엔)으로도 가족이나 친척에게 부담을 강요하는 일로도 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평소부터 간장을 돌봐, 항상GOT,GPT, γ촅TP 의 수치에는 눈을 빛내고 있습니다.

나의 경우, 간장의 기능은 그렇게 간단하게는 식사 요법등에서는 개선되지 않았습니다.또 의사로부터 권유받아 가벼운 운동으로서 워킹(산책)도 매일 20분 이상을 목표로 한시기 계속하고는 보았지만 눈부신 개선은 얻을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제일 좋아했던 술도 주에1, 2회 맥주중병1 본정도의 양까지 줄이고 노력을 계속했습니다만, 좋은 결과는 오랜 세월 얻을 수 없었습니다. 통풍은 현재도 아로프리노르( 요산을 내리는)을 계속 마시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실은3 개월 자신의 몸으로 실험을 시도해 보았습니다. 그 실험과는 아로프리노르를 마시지 않고 챠가로 요산치가 내리는지 어떻게인가입니다.

 

통풍은 요산치가 높아지면 혈관 속에 바늘과 같은 결정이 성과다리의 끝 등에 맞아 죽을 만큼 아프다 병입니다.그러니까 글자 그대로 「바람이 불어도 아프다」라고 써 통풍이라고 합니다.

 

결과로부터 말하면 현시점 눈부신 결과는 얻을 수 없었습니다만, 수치적으로 아로프리노르를 마시지 않아도
요산치는 억제되어 있었으므로 통풍에도 일정한 효과가 인정되었습니다.( 계속해 수치를 전언 해 갈 것입니다, 다음 번의 검사에서는 극적으로 개선할 가능성도 부정할 수 없기 때문에 일일이 상세하게 공표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간기능에 관해서는 차가(카바노아나타케)의 힘이 나의 몸을 사용해입니다만 일정한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것은 어디까지나 나의 경우에는
들어맞았을지도 모릅니다만, 아래와 같은 혈액검사의 결과를 진찰해 주시면 일목 요연 합니다.

 

이 실험은 당초 차가로 통풍이 나으면 좋다고 말하는 나의 희망이었습니다만, 그 이상으로 놀라 기뻐한 것은 간기능의 회복의 조짐이었습니다.

 

벌써 체념하려고 하고 있었다 GOT,GPT, γ촅TP의 수치가 이렇게도 내려 스스로도 기쁜 오산이었습니다. 2004 년10 월20 일에
검사한 것과2005 년6 월2 일에 검사한 것을 비교했습니다. 우선 오랜 세월 식사 요법과 운동으로 개선 노력을 도모하고 있었습니다만 향기로운 결과는 얻을 수 없었는데 3 개월간 매일 챠가를 마신 효과가 숫자로 증명하고 있습니다.

 

또 콜레스테롤에 관해서도 별로 야채만 먹고 있던 것도 아니고 평상시 대로육과 물고기, 야채와 밸런스 잘 먹고 있었습니다 것으로 이 수치에는 주치의도 조금 놀라고 있었습니다.

 

간기능의 수치는 GPT (와)과γ-GTP입니다만 실제는 아직도 정상치에는 이르지 않았습니다 가 오랜 세월 변하지 않았다 수치가 아무것도 하지 않고 챠가를 마셔 이와 같이 된 사실은 부디 소개하고 싶습니다.

 

 

◆면역력 업 면역력과는 「체내에 들어간 세균이나 바이러스등의 외적(비자기)으로부터 몸을 지키는 생체 방위 기능 (으)로, 면역 시스템에 의해서 우리의 몸은 건강하게 유지되고 있습니다만, 면역력이 높아지면, 자연치유력도 높아집니다, 자신 힘으로 질병을 넘으려 하고 가는 힘이 강해집니다.

 

이 면역력을 높이는 것이 C형 간염을 시작해 여러가지 병에 대처하는데 최선의 길 입니다.

 

현재, 특효약은 유감스럽지만 없습니다, 그렇지만 비관하지 말아 주세요,

러시아에서는100 년 이상 전부터 민간 요법 입니다만, 간장병은 물론, , 암등의 불치의 병도 완치한 예는 많이 있습니다. 나 자신도 간장병으로 괴로워해 왔습니다.일상의 바쁨에 쫓겨 간장을 돌보는 생활을 잊고 있었습니다,

 

간뇌양이라고 하는, 체력도 빠져 간기능이 약해지고 있었기 때문에, 세균이 체내에 들어가 간에서 해독하지 못하고 고름이 쌓이는 병을 앓았습니다.

 

그리고 수술을 하고 고름을 골라내고 회복은 했습니다만, 그 이후는10 년 가깝게GOT ,GPT 의 수치가160
전후였습니다. 그 이후, 체력은 부쩍 떨어졌지만 일상생활에는 지장은 없게 살 수 있었기 때문에, 간기능의 회복은 반체념 기색으로, 「언젠가 상태가 좋아지면 좋겠다」라고 하는 정도였습니다.

 

의사에게서는 식사 요법과 가벼운 운동을 권유받아 계속했다가 보았습니다만, 별로 효과는 얻을 수 없었습니다. (당연히 이것들로 회복되는 분도 여럿 있기 때문에, 부디 추천합니다.) 그런 상황이며, 또 생활 습관병(통풍, 지방간, 고지혈정)과 아토피로도 되어, 이대로는 좋지 않다고 생각되어 화학 약품이 아니고, 자연의 산물로부터 섭취를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확실히 사람에 의해도 효과는 가지각색인지도 모릅니다만, 이대로 아무것도 하지 않고 악화되어 가는 것보다는 좋을 것이라고 말하는 생각으로부터
차가(카바노아나타케)를 마시기 시작했습니다. 당초, 나는 간기능의 회복은당연히 포기하고 있었으므로, 그것보다 통풍이 나으면이라는 생각과 아토피의 회복이 목적으로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혈액검사의 결과에 놀랍습니다.10 년 가깝게 거의 변화가 없었다

 

GOT ,GPT 의 수치가 내려 했다.아직 정상치가 아닙니다만, 아무것도 약도 섭취하지 않고 , 이렇게 내린 것은 처음이었습니다. 그 검사 결과는 이쪽 차가(카바노아나타케)는 러시아의 주변국으로 밖에 채취할 수 없고, 이전 일본에서도 아이누의 사람들이 마시고 있었다고 하는 이야기는 듣습니다만 일반적이지는 않았습니다.

 

이 차가는 러시아에서는 옛부터 차로서 마셔지고 있어 건강에 좋기 때문에 마셔져서 시작했다고 하는 것보다, 당시 , 고가였던 차가를 살 수 없었던 농민들이 차 대신 마시기 시작한 것이 계기로 했다.

 

그럼 왜 그 차가가 건강에 좋다고 알았는지라고 말하면, 러시아 근교의 아레후산드로후군의 마을사람들중에 암으로 죽는 사람이 없기 때문에
마스레니코후라고 하는 의사가 조사했는데, 차가라고 하는 버섯에 원인이 있는 것은 아닌가 하면 무렵부터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러시아의 각 연구기관이 연구를 진행시켜 가는 동안에 차가의 효과를 증명해 나갔습니다.

차가에는 바이러스를 억제하는 효과 뿐만이 아니라, 체내로부터 인터페론을 산출 시키거나 간세포를 강화하는 작용도 있습니다. 항바이러스 작용을 가지는 리그닌이라고 하는 성분이 면역계를 개좌도에 직접 바이러스를 억누릅니다.

 

그리고B-D 한패 캔에 의해서 면역력을 높이는 것으로, 임파구를 활성화 하거나 인터페론등의 각종 면역 자극 물질(사이트 카인)이 체내에서 산 생되고, 바이러스에 대한 항체가 만들어진다 일로 간접적으로도 바이러스를 억제합니다.

 

또 트리테르펜 배당체에도 바이러스에 대한 저항력을 높이는 기능이 있는 것과 동시에, 간기능 증강 작용이 있어, 간장을 지키면서 부담을 주지 않고 개선할 수 있습니다. 또 챠가에 포함되는 미네랄도 간세포를 강화하는 역할이 있습니다.

 

우리가 먹은 것은, 위장으로 소화 흡수된 후, 간장에 옮겨져500 종류 이상의 물질에 분해•조성되어 거기서 처음으로 영양소로서 전신에 보내지기 위해, 이 화학 처리가 부드럽게 행해지는 것이 소중합니다. 미네랄에는 효소 활성을 높인다고 하는 작용이 있기 때문에, 그 효소가 다수 만들어져 있는 간장에 있어서 가장 의지가 되는 성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활성 산소를 시작으로 하는 여러가지 유해 물질을 제거해 해독하는 작업을 돕기 때문입니다. 우선, 유효 성분이 간세포의 막을 통과해 세포의 최심부까지 비집고 들어가, 많은 효소를 활성화 해, 또 세포막 자체도 강화합니다.이것에 의해서 대사가 부드럽게 행해지게 되어, 간세포의 재생이 촉진됩니다.

 

특히 마그네슘에는 간장을 튼튼하게 해 알코올성 간염을 막는 작용이, 아연에는 여러가지 효소의 기능을 돕는 작용이 있는 등, 단체에서도 충분히 효과가 있는 것이 복합체가 되는 것으로 폭넓게 작용을 미쳐서 갑니다.

 

이러한 작용이 챠가에는 있습니다.(C형 간염을 극복했다 야스모토씨의 소리는 이쪽 ) ◆ 암(항종양 활성) 챠가가 왜 암에 효과가 있다고 하는가 하면, 면역력 (을)를 높이거나 활성 산소 (을)를 제거하는 성분이 충분히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참고예 최근의 연구에서는 병원균 이외의 병중, 9할은 활성 산소가 원인 (이)라고 말해지고 있습니다.

 

심근경색이나 뇌혈관 장해, 당뇨병, 간염, 치매 등 수많은 질환도 활성 산소와 많이 관련이 지적되고 있습니다.

그럼, 그 활성 산소와는 도대체 어떤 것일까하고 말하면, 산소는 인간이 살아가는데 빠뜨릴 수 없는 물질입니다만, 호흡을 하고 산소를 도입하면, 그 대부분은 에너지로서 활용됩니다.

 

그런데 체내에서 에너지 대사가 일어나는 과정에서 활성 산소가 발생합니다.또는 과도한 스트레스나 자외선에 해당되거나 담배나 전자파등도 발생 원인 됩니다.

 

이렇게 해 할 수 있었다 활성 산소가 체내에서 해를 미칩니다 . 또 음식에도 몸에 좋은 것과 나쁜 것이 있습니다.

나쁜 가운데에는 인스턴트 식품, 가공 식품 등첨가물이 많게 포함되는 식품 하지만 있습니다. 이러한 식품은 공기에 접하면 산화해 과산화 지방질이 된다고 하는 성질이 있어, 이 과산화 지방질이 간장으로 해독될 때에 활성 산소를 발생합니다.

 

비계가 많은 식품을 너무 먹으면 그 만큼 산화에 의해서 할 수 있는 과산화 지방질을 모아 포함 활성 산소의 해를 받기 쉬워집니다.
당연 뭐든지 지방질이 안되고 나쁘다고 하는 것이 아니라, 항산화물질을 많이 포함한 식품을 함께 취하면 좋습니다.

 

예를 들면 폴리페놀이 많이 포함되어 있는 붉은 와인이나 녹차, 감, 바나나 등, 또 안트시아닌이 포함되어 있는 블루베리나 망고 등, 또 ISO 플라본이 포함되어 있는 두부나 낫토등의 대두류, 카카오 매스 폴리페놀이 포함되는 코코아나 초콜릿, 케르세틴을 포함한 슌기쿠나 시금치 등 많은 식품이 항산화 작용 의 기능을 해 줍니다.

 

전반적으로 버섯류는 간장 질환이나 암등에의 유효성이 높다 일이 알려져 있어 최근에는 아가리크스등이 암에 효과가 있다고 하여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많은 연구자에 의해 이 암에 유효한 성분에 대한 연구를 해 왔습니다만, 그 정체는 버섯류에 많이 포함된다 다당류 인 것이 밝혀졌습니다.
 

실제, 카와라타케, 표고버섯, 스에히로타케로부터 추출되는 다당류인 쿠레스틴, 렌치 낭, 시조피란이 후생성의 인가를 받아 면역 요법제로서 임상 현장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차가에는, 암에 좋은것으로 알려진 β-1,3 베타글루칸등이 다른 버섯에 유례없는 만큼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2001 년3 달에는, 홋카이도 대학 대학원 농학 연구과의 신유수박사가 「차가/ 카바노아나타케」의 생산하는 화학 성분」으로 강한 항암효과를 가지는 화학물인 에르고스테로르 • 파 옥사이드가 차가버섯에 존재하는
것을 밝혀 내 학위 논문으로서 발표되고 있습니다.

 

 

또 암은 현재, 일본인의 사망 원인과 톱 에 랭크 되고 있습니다.인간의 몸은 약 60조개의 세포로 성립되고 있어 그 세포는 각각의 역할을 가져 몸의 조직을 정상적으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암 세포는 이 정상적인 세포에 변화를 가져와, 파괴해 갈 것입니다.1개의 세포안에는 8만개의 유전자가 있어, 이 안의 유전자나 암 억제 유전자에 상처가 붙을 때에 세포가 암화 그러자(면) 하는 것이 알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일상생활에 있어 가능한 한 체내에 불필요한 활성 산소를 만들게 한 없게 유의해 흡연, 폭음 폭식 (을)를 삼가하는 것이 소중히 됩니다. 또 차가는 자작나무에 기생하는 암이며 결과적으로 자작 나무를 말려 죽여 버릴 정도의 생명력을 가진 버섯입니다.

 

이 차가를 사용한 연구가 러시아, 레닌그라드 제1 의과 대학이나 시베리아 의과 대학에서 행해지고 있어 이하와 같은 효과를 증명했습니다.

 

 

처음은 위암, 십이지장의 암 등을 중심으로 한 연구 성과였던 것이, 후에 많은 임상의에 의해서, 간장 암, 폐암, 임파종, 자궁근종, 유선암, 갑상선 암에도 좋다는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지금 러시아의 의료 현장에서 사용되고 있는 차가는 치험으로서 도중 경과라고 하는 것이됩니다만

 

효과는2 단계에서 나타나고 있다고 말해지고 있습니다.

제일 단계 음용 개시부터1 (으)로부터4 주간에 아픔등의 고통 증상과 전신 상태의 개선이 일어나 투병 의욕이 솟아, 실제의 증상 개선이 보다 진보시에 완전 해소되어 사회복귀를 완수하는 케이스. 제2 단계 음용 개시부터1 (으)로부터2 년 걸려 종양의 증식이 분명하게 억제되어 전이 되 암의 병소의 축소나 전이 개소의 감소가 일어나 왔다.

 

그 결과, 수술 가능하게 되어, 다른 치료와 편성을 할 수 있게 되어, 음용이 장기화 되면 과연 환자의 생존률이 높아지는 것을 알아 잘라, 생존 기간도 수개월부터 긴 경우는 수십년이나 늘어난 케이스가 나왔다.

 

그러면 왜 차가버섯이 암 세포에 유효한 것인지 2 가지의 이유 를 들 수 있습니다.

 

첫번째 에는 NK 세포(NK 세포 세포)나 매크로 살균 바이러스(탐식 세포)의 기능을 활성화 해 암 세포를 제거
한다

 

두번째, 암 세포를 공격하는 킬러 T세포 등 림프액계의 면역 세포나 면역 환경이 암 공격에 유리한 것으로 이끄는 사이트 카인(생리 활성 물질)인, 인타로이킨2 , 인타로이킨12 ,TNF- α-(종양괴사 인자)의 체내산생을 높이는 일.

이 두가지 이유로부터 암의 전이, 재발 억제하고 있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또 러시아에서는 역사가 차가의 효과를 증명해 왔습니다. 아레후산드로후군의 농민들이 몇세기에도 걸쳐 애용되어 온 차가에 의해 암 발생율이 지극히 낮은 것이 노벨상 작가 솔제니친에 의해 넓게 소개되었습니다.

 

이 사실로부터 세계의 차가에의 관심도 높아져 여러가지로 독자적인 연구가 진행되어 왔습니다.그 중에서도 많은 연구자가 공통되는 곳은, 차가에는 자신이 가지는 성분에 가세해 그 밖에 자작나무가 가지고 있는 수액을 흡수하는 것으로써, 그 밖에 유례없는 독특한 화합물을 구성하게되어, 그것이 생체의 생리적 자극제가 되어 다방면에 걸치는 작용을 획득해 왔던 적이 있습니다.

 

우리의 몸은 여러가지 요소가 밸런스를 서로 빼앗아 건강을 유지하고 있습니다.예를 들면 자율 신경의 교감신경과 부교감 신경,혈액의 산, 알칼리성 상태, 좋은 콜레스테롤과 나쁜 콜레스테롤, 장내 세균의 좋은균과 나쁜균, 그리고 미네랄 밸런스와 같이, 면역계, 신경계,혈관계, 대사계, 내분비계가 연동해 밸런스를 조정하고 있기 때문에 건강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을 나쁜 부분 뿐인 계통을 개선하려고 하기 위해서 무리가 생겨 부작용이 나오거나 증상이 개선되지 않거나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차가에는 모든 기능을 활성화 하고, 밸런스를 정돈하는 작용이 있기 위해서, 면역계, 신경계, 혈관계, 대사계, 내분비계가 정상적으로 일하게 되어, 병소부 뿐만이 아니라 전신의 모든 기능이 회복해 자연치유력을 높일 수 있던 결과적으로 여러가지 증상이 개선되어 갑니다.

 

◆ 당뇨병(혈당 강하 작용) 현재 일본에서는 6명에게 1명이 당뇨병 의 위험에 처해지고 있습니다.식생활이 풍부해져, 운동부족이된 결과 생기는 병은 지금, 심각한 국민병이 되어 버렸다.

 

당뇨병은 혈액중의 포도당농도가 높아지는 상태(고혈당)가 계속 되어 방치하면 여러가지 합병증 (을)를 일으켜 버립니다.예를 들면 시력장해를 일으키는 백내장, 망막증, 신장 장해를 일으키는 신장염이나 신부전, 간부전.또 신경장애로 말초 신경이 침범되어 회저에 걸리는 케이스.동맥 경화나 뇌졸중의 원인이 되는 혈관 장해도 일어납니다.

 

차가에는, 모든 방향에서 췌장을 활성화 한 인슐린의 분비를 재촉함과 동시에 장관으로부터의 당분의 흡수를 억제해 한층 더 챠가에 포함되는 미네랄, 망간, 단백질, 마그네슈무등의 기능에 의해서 혈당값을 내리는 효과 하지만 밝혀지고 있습니다. 식물 섬유와는 인간의 소화 효소로 가수분해되지 않는 난소화성, 난흡수성의 식품의 총칭으로 성인병의 예방 효과 에 관계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어1970 연대로부터 주목받아 왔습니다.  

 

일본인의 식생활의 구미화와 함께, 최근 증가하고 있는 것이 대장, 직장, 결장 암입니다. 식물 섬유는 몸에 유해한 물질을 흡착•배설하는것으로, 이것들 소화기계 암을 예방하기 때문에, 불요물의 배출을 재촉하는 것도 늘어뜨려지는 보건 효과는 도모해 알려지지 않습니다.

 

덧붙여서,식물 섬유의 종류로서 셀룰로오스, 헤미세르로스, 리그닌, 펙틴, 식물 고무, 점저당물, 해조 다당류, 동물성의 다당류등이 있습니다. 식물 섬유의 작용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은 것이 알려져 있습니다.  

 

1. 소화기관의 기능을 활발하게 한다  

2. 변의 용적을 증가시킨다  

3. 소화관 통과시간을 단축한다  

4. 영양 분의과흡수를 막는다  

5. 담즙산을 감소시킨다

 

식물 섬유의 효과로서 펙틴, 글루코 맨 낭, 그아캄 등은, 혈액 콜레스테롤이나 중성 지방을 저하시켜, 혈당치의 상승을 억제합니다.또, 셀룰로오스나 리그닌은 변비의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식물 섬유가 많은 식품으로서는, 두류( 팥•낫토•완두콩•낙화생 ) 야채 및 과일(인가 •감자•곤약•바나나•딸기 ), 해조(녹미채•김•젊은•한천 ), 버섯, 곡류( 반 다해 미•납작보리•흑빵•오트밀•옥수수 )(이)가 들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식물 섬유는, 영양소로서의 기능은 가지지 않습니다만 소화기내에서 많은 유효한 역할을 완수합니다. 차가버섯에 포함되어 있는 식물섬유는 극히 양질이고, 이러한 효과를 많이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 건강한 다이어트 보조 식품이라고 해도 최적입니다. 식물 섬유가 예방하는성인병(생활 습관병)

 

◆ 알레르기성 질환 아토피성 피부염, 꽃가루 알레르기, 기관지 천식 그렇다고 하는 알레르기성 질환은, 본래 자신을 지키기 위해일해야 할 면역 기능이 정상적으로 기능하지 않고, 과잉인 자기 방위 기능이 발현한 결과, 자기에게의 공격이 일어나 버린 상태입니다.

 

임파구의 기능을 조절해, 과잉 반응이 일어났을 경우의 브레이크 역활을 해야할 사프렛서 T세포가 잘 일하지 않게 되기 위해서 일어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아토피 의 상세한 것에 대하여는 여러가지 학설이 있습니다만, 혼란을 일으킨 자기면역 기능을 본래 본연의 모습에 되돌려 주는 것이 유력한 해결법이 되는 것은 틀림없습니다.

 

차가버섯(카바노아나타케)에는 면역력을 높은 와 함께, 그 기능을 조정•조화시켜 정상화하는 작용이 있다고 합니다.  

 

또 차가를 마시지 않고 직접피부에 붙여 고치는 방법도 있습니다.소주에 차가티박크를1 밤낮 담그어 엑기스가 르 나올때까지 담급니다. 그 후 코튼 퍼프 또는 화장지 등에 스며들게 하고 환부에 붙입니다.

 

그렇다면 소주의 살균 작용과 차가의 성분이 환부의 증상을 점차 완화시키는 기능을 합니다. 항바이러스 작용 (수용성 리그닌)  바이러스등의 이물이 체내에 침입해 왔을 때, 이것의 배제를 실시하는 것은 면역이며, 차가버섯에는 바이러스에 직접 작용해 격퇴해 버리는 성분도 포함되어 있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이 성분의 정체는, 식물 섬유에 안의 수용성 리그닌으로 불리는 물질로 , HIV나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의 증식을 효과적으로 억제하는 사실이 몇개의 연구소로부터 보고되고 있습니다.

 

 병원성 바이러스는, 체내에서 세포를 향해서, 어떤 종류의 효소를 내, 이것을 사용해 동물의 세포막을 녹여 비집고 들어가, 그 중에 자기 자신의 카피를 만들면서 증식 합니다. 수용성 리그닌은 이 효소를 무독화해, 바이러스로부터의 공격을 미리 막아 준다는 것입니다.

 

◆ 피부의 거침 피부의 (*분기점)모퉁이는 25세부터라고 말해지고 있습니다만, 이것은 체내의SOD( 활성 산소의 제거 효소) 하지만 가령과 함께 감소해 나간다고 하는 사실에 근거하고 있습니다.

 

40세가 되면 20대 전반의 약 반의 양까지 SOD 가 감소해 버립니다.그렇게 되면 암 세포나 바이러스균이 침입하기쉬워짐과 동시에 멜라닌 색소(산화 중합 생성 물질) (이)나 리포후스틴(노화 발현 물질) 하지만 체내에 증가해 삽니다.

 

이 물질이 피부의 의욕을 없애, 스며들어 주름등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자외선이라고 하는 외적 요인에 가세해 내적 요인의 리포후스틴을 퇴치해 가지 않으면 스며들어 주름 등 피부의 트러블은 해소되지 않습니다.

 

차가버섯에는SOD (항산화)물질 이 포함되어 있어 이것이 강력하게 멜라닌의 생성을을 저해하므로 미백 효과 하지만 기대할 수 있습니다.


러시아인은 원래, 암을 막아 고치기 위해서 차가차를 마셔 온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럼, 어째서 러시아에서 차가버섯을 마셨기 때문에 짊어질까?.

 

원래, 차가는 음용하면 피부가 좋아지는것을 경험적으로 알려져 있었기 때문에, 러시아에서는 잘 마셔지고 있었습니다.

어느 때, 피부의 트러블에 고민하는 여성에게, 차가를 음용시키게 하였는데, 생각했던 대로, 「피부염이 나았다」 「스며들어•주름이 해소했다」

 
「쿠스미를 잡혔다」 「여드름자취가 깨끗하게 되었다」 등, 피부의 트러블이 나은 사람이 속출했습니다.

차가의 고운 피부 효과 차가를 마셔 고운 피부 효과를 실감했다 20대 사람에게, 어느 정도의 기간에 고운 피부가 되었는지를 효과가 있던 결과 고운 피부 효과를 빨리 실감할 수 있는 차가로 고운 피부가 되었다.

20대 사람에게, 피부에 의욕과 윤기가 나올 때까지의 기간, 건성피부가 나을 때까지의 기간, 화장의 김이 좋아질 때까지의 기간,스며들어•주름이 희미해질 때까지의 기간을 들어 보기로 했습니다.그러자(면), 차가차의 고운 피부 효과 (은)는 큰 일 빨리 나타나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사람이 건성피부라면 3일, 스며들어•주름 (이)라면 5주간에 해소하고, 피부염• 쿠스미•여드름 등도, 차가를 마셔 2~4주간에 해소하는 사람이 많은 듯 합니다.

 

◆ 생활 습관병(면역력 활성화) 최근의 의학 분야에서는 면역력을 활성화 해 암이나 간염등의 생활 습관병을 해결하려는 흐름이 있습니다.

 
면역력이 떨어지면 암등의 병이 드는 것이 잘 알려져 있습니다만,

그러면 왜 면역력이 떨어지는가 하면, 일상의 생활 스타일에 거그런데 크게 식사나 스트레스, 담배 등 사람 각자에게 요인이 잠복하고 있습니다.

 

평소의 식생활, 운동 습관, 스트레스의 발산법 등 일상적으로 임하지 않으면 안 되는 요소가 있습니다.

그러나, 꽤 나쁘다고 알고 있어도 담배는 간단하게는 끊을수없고, 술도 정말 좋아하고 좀처럼 줄일 수 없다고 하는 분도 많을지도 모릅니다.또  일로부터 오는 스트레스는 용이하게 해결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날마다 깨끗이 하지 않는다고 하는 분도 계시는 일이지요.

 

그렇지만 이 차가버섯에 풍부하게 포함된다 β-1,3 베타글루칸은 면역 기구의 중심이 되고 있는 매크로 살균 바이러스를 활성화 하는 것으로,면역력을 증강하는 기능을 갖고, 체질개선을 진행시켜 암을 시작으로 하는 생활 습관병의 예방도 해 줍니다.  

 

생활 습관병을 시작으로 하는 각종 질환의 원인으로서 다양한 외적•내적 요인에 의한 면역력의 저하가 지적되고 있습니다만, 면역 기구가 건전하게 일하면, 암 세포, 세균, 바이러스라고 하는 외적에게 충분히 대응할 수 있습니다.우리가 본래 가지고 있는 면역력을 최대한 인출(이)라고 병이 들기 어려운 몸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 스트레스(생체의 항상성 유지)

 

생체 항상성과는 우리가 무의식가운데 가지고 있는 능력으로, 내외의 환경의 변화에 따라 생체밸런스를 컨트롤 하는 작용을 말합니다.

 

신체는 절묘한 밸런스로 날마다 움직이고 있습니다만, 떠한 요인(외상이나 내적 스트레스)으로 이 밸런스가 무너져도, 자율 신경계, 내분비계, 면역계가 즉석에서 반응해, 서로 협력 사제개의 밸런스를 되찾으려고 합니다. 이 기능이 정상적으로 일하고 있는 사람만큼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됩니다.

 

차가에는 각종 미네랄등의 생체 항상성을 유지하는 성분 하지만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일상적인 음용이 건강한 몸의 유지 에 도움이 되는 것을이해해 주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변비 이런 분은 주의

 

1. 하루 1 차례의 화장실을 참는사람들, 아침의 몸치장에 시간이 없어서 아침 식사도 먹지 않고 뛰쳐나와 가는 사람은, 모처럼의편의도 무시해 버리는 결과가 됩니다.광고 시간은 확실히 확보합시다.

 

2. 다이어트중이라서 아침 식사는 먹지 않는다 다이어트로 언밸런스한 식사를 하고 있으면 변의 재료 부족하고 변비에 걸립니다.아침은 먹을 수없다고 하는 아침 식사 빼기형은, 위나 장의 활동 마이너스.

 

3. 스트레스를 모아 두기 쉬운 사람 완벽 주의나 성실한 타입은 스트레스를 모아 두기 쉬운 것입니다.인간 관계에 고민하거나 과도의 긴장이 장의 움직임을 나쁘게 합니다.

 

4. 휴일은 집에서 데굴데굴, 운동부족의 사람 일은 사무직이 주로 바쁜 매일.휴일은 늦잠꾸러기에게 늦은 런치를 먹고, 집에서 몸을움직이는 것이 적은 생활. 운동부족에 주의해 주세요.

 

5. 패스트푸드등 외식의 식생활 식사는 오로지 편의점 도시락과 외식.게다가 스넥류나 과자가 너무 좋아.이런 사람은 영양 밸런스를 생각한 손요리를 뽑도록 유의합시다.외식이라면 일식등의 야채 중심의 식생활을 유의해 보면 어떻습니까.

 

당신은 어느 타입 결장성 변비 결장의 연동 운동(선도)이 약하기 위해(때문에), 결장내에 변이 정체 직장성 변비 대변을 봄 곤란이라고도 불려 단지 대장내에서 변이 정체 경련(긴장) 성 변비 과민성 대장염의 변비형.변비와 설사가 교대로 오는 것이 특징 이완성 변비 장이 느슨해져,편을 내보내는 힘도 없어지는 변비.복근이 약한 사람 등 설사약의 너무 사용해. 습관성 변비 화장실에 가고 싶다고 생각했을 때에 계속 참은 결과,편의를 느끼지 않게 된다.

 

잔변감의 변비 매일, 대변을 봄이 있어도 한 번에 내지 못할 않거나, 불쾌감이 남는다 어떻게 고치는 거야?

 

1. 장을 자극한다! 기상 곧의 냉수로 자극:량과 차가움으로 위와 결장에

 

2 중의 자극을 준다.우유나 탄산음료나 차가를 차게 해 매일 아침 마신다

 

3. 아침 식사가 편의를 일으킨다! 교감신경의 기능으로, 잠에 들어가면 위장은 일단 정지해 3 시간 서면 활동해, 눈을 뜨는 무렵에 또재활동합니다.

아침, 공복이 되는 것은 교감신경과 위장의 활동에 기인하기 때문에, 인간이 가지는 리듬으로 아침 식사를 취합시다.

 

3. 타이밍! 대변을 봄은 습관성의 것입니다.정각에 반드시 화장실에 들어가는 일.규칙적으로 식사를 배달시키는 것을 유의합시다.

 

4. 설사약에 의지해? 변비에 걸리면 약에 의지하기 쉽상입니다만, 약금액키가 된다든가들이다는 자신 힘으로 변을 내려고 하는 힘이 약해집니다.특히 경련성 변비는 약의 작용이 장의 긴장을 높이므로 증상이 나빠집니다.의사에게 상담해 주세요.

 

5. 식사 요법의 결정적 수단은 식물 섬유! 변비에 강력한 아군의 식물 섬유와는, 인간의 소화 효소로 소화•흡수되지 않는 성분입니다.단백질이나 탄수화물은 위나 장 중(안)에서 완전하게 흡수됩니다만, 식물 섬유는 그대로 대장에 옮겨져 수분이나 콜레스테롤을 흡착하고, 변의 체적을 늘려 장의 연동 운동을 실시합니다.체내에 막힌 변을 내기 쉽게 합니다. 변비에 걸리면 대장 암, 치질에 걸리기 쉽다

 

「 제59회 일본 대장 항문병 학회 총회」

 2004.11/5 •11/6 그리고 후쿠오카현 쿠루메시에서 열린다.동학회 총회 회장으로
쿠루메 대학 의료 센터의 기본호청교수와 동학회 평의원으로 대장 항문 질환의 전문의인 히다카 대장 항문 클리닉(쿠루메시)의 히다카 히사미츠 원장에 의한 대장 항문의 병의 최근의 경향을 물었습니다.

 

《대장 암》

 후생 노동성이 실시한 인공 동태 통계에 의하면, 장기별 암의 사망자수의 비율 (은)는, 대장암이 전체의12.2 %로, 폐암(18.2 %) 위암(17.1 %)에 뒤이어 3번째에 많다.남녀별에서는 남성이11.1 %, 여성은13.8 % , 여성이 요주의 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각 증상은 거의 없고, 진행에 수반해 변에 피가 섞이는 일이 있으므로, 변잠혈 검사가 유효하고, 치질에 의한 출혈의 경우도 있다.동검사로 양성이 나오면, 내시경 검사등의 정밀 검사를 받게 되어, 일본인의 경우, 직장이나 S장 결장에 폴립이나 종양이 발생해, 암화하는 것이 많다.

 

주된 치질에는 「치핵」(엉덩이의 혈행 불량이나 가령에 의한 조직의 느슨해짐으로, 혹 상태가 된 것.출혈을 수반한다) 「 열항」 (항문의안쪽이 끊어져 일어난다.대변을 봄시의 아픔과 출혈이 있다.) 「치질」(항문내로부터 감염이 일어나 주위의 화농을 반복해, 격통, 발열을 수반한다)의 세 개가 있다.치핵은 성인 이후에 발생, 열항은 여성에게 대부분, 유아로부터 어른까지 볼 수 있다.치질는 유아기와 성인 남성에게
비교적 많은 것이 특징. 치질은 양성의 질환으로, 암이 되는 것은 거의 없지만, 출혈등의 증상은 대장암의 증상이라도 있으므로, 자기 진단은하지 않고, 한 번은 전문의에게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식생활의 구미화나 현대 사회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스트레스가 관여해 일어나는 변비, 설사가 증가하고 있는 것은 사실로, 이러한 변통 이상은, 치질의 발생이나 악화에 크게 관계합니다. 

 

주된 치질은, 치질(항문 주위농양), 치핵, 열항이 있습니다.치질도 최근에는 초기의 절개만으로 약 3할은 다스려지는 것을 알 수 있어 왔습니다.또, 치핵, 열항도 수술이 필요한 사람은 2할약입니다.많게는 약과 일상생활, 특히 대변을 봄 습관의 개선으로 낫습니다.

 

대장암은 변이 정체하는 장소에 발생하기 쉽기 때문에, 매일의 대변을 봄의 습관을 제대로 붙이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섬유질이 많은 음식이 적합하고 있습니다.치핵, 열항은 항문의 혈류장해가 주된 원인입니다.

 

최근, 젊은 분의 무리한 다이어트나 설사약의 남용으로 악화되고 있는 예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변비에 걸리지 않는 식사」 「적당한 운동」 「매일의 입욕으로 항문을 따뜻하게한다」 일이 예방으로 연결됩니다. 

 

노벨 의학상을 수상한 러시아의 메치니코후(1845 ~1916 년)는, 「코카사스(카스피해와 흑해의 사이의 지역)의 사람들이, 건강•장수를 유지하고 있는 것은, 요구르트나 치즈 등의 유산균 하지만 풍부한 유제품을 확실히 먹고, 장안쪽 고리경계가 좋기 때문이다」(메치니코후의 장수학설)이라고 역설하고 있습니다.

 

반대로, 「변비, 과식해 육식 과잉등에서, 장안쪽 고리경계가 나빠지면 장내에 아민, 암모니아등의 중독 물질이 생겨 자가 중독을 일으켜 병에 걸리기 쉬워져, 노화를 빠른 단명이 된다」라고도 말하고 있습니다.

 

면역이란, 의학적으로는 백혈구를 중심으로 하는 병의 방위 시스템.매일의 생활속에서 무리하게 어떠한 건강법을 실천하는 것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생활의 일부에 도입하고 있는 것이, 결과적으로 면역력을 높여 건강•장수로 연결됩니다.스스로 실제로 시험해 보고, 아래와 같은4 개의 조건을 채운다면 면역력은 높아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1. 대변의 색이 좋아진다

2. 소변의 양이 많아진다

3. 몸이 따뜻해진다

4. 기분이 좋다

 

체내의 노폐물을 마음껏 배출하면, 혈액이 깨끗하게 되어 혈액의 더러움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동반하는 체온의 상승에 의해, 백혈구의 기능이 좋아져, 면역력이 오릅니다.

 

거기서 식물 섬유의 풍부한 챠가는 장의 움직임을 정상적으로 해, 장내의 환경을 정돈해 만성 변비의 해소, 나아가서는 치질게도 효과를 기대할수 있습니다.

 

◆ 다이어트 챠가에는 혈류를 잘 하는 기능이 있어 혈액을 보송보송으로 해 줍니다. 피부 표면의 말소 혈관의 혈류를 놀라울 정도 양호하게 해 주기 때문에, 당연히피부에 의욕을 갖게 해 반들반들, 매끈매끈의 피부에 시켜 줍니다.

 

한층 더 식물 섬유가6 ~7 비율 포함되어 있는 챠가는 장내를 정돈합니다 의로 변비를 해소해, 피부의 건강과 젊음을 되찾아 갑니다.


지금까지 많은 여성이 경험하는 다이어트, 이것도 많은 여성이 성공과 실패의 반복이 경험된 것이지요. 러시아의 여성에게는 챠가를 사용한 다이어트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위해서 식사 제한, 운동을 해도 대사 기능이 저하되고 있으면 지방성분은 적절한 연소를 하지 않고, 칼로리 제한도 지금까지의노력도 물거품입니다.

 

그러나 차가버섯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β- 베타글루칸과 식물 섬유의 기능이 있으면, 몸의 대사 기능이 활성화 해, 지방의 연소도 부드럽게 되어 갑니다.

 

그리고 변비 해소의 효과와 아미노 대사 활성이 더해지면 다이어트에 차가는 최적입니다.

 

◆ 골조 짊어지는 증 에르고스테로르는 버섯의 세포에 포함되는 물질 그리고, 생체내에서 비타민 D2 에 변화하고, 뼈소송증의예방•개선에 관여하고 있는 것이 알려져 있습니다.

 

이 비타민 D2 (은)는 자외선에 해당되면 피부로 만들어져 주로 간장에 기를 수 있어 뼈의 발육 즉 Ca (이)나 P의 흡수나 침착하게
관여하고 있습니다. 물고기의 간유, 지방이 많은 물고기(정어리•한편 •참치), 노른자, 버터 등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만, 섭취 칼로리의점으로부터도, 챠가나 말려 표고버섯등에서 도입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근래에는 고령자에게 한정하지 않고, 식생활의 변화나 무리한 다이어트 의 것보다 젊은 여성에게도 뼈소송증 의 예비군이 다수 있는
것을 알 수 있고 있습니다.이러한 분에게는 챠가차의 음용으로, 자신의 뼈를 돌봐 주세요.

 

◆HIV 인플루엔자 조금 믿기 어려울지도 모릅니다만 에이즈도 억제하는 힘 하지만 챠가에는 있다고 말해지고 있습니다. 에이즈 바이러스(HIV) (은)는 RNA 종양 바이러스과렌치 바이러스 아과에 속하는 것으로 직경100 ~120nm 구 형 바이러스입니다.

 

이 매우 미세한 에이즈 바이러스의 주된 감염 루트가3 개 있습니다. 1 타인의 혈액이 직접 자신의 체내에 들어간다 2 주사기로의 감염 3 성교 이것들에 의한 감염으로10 해 또는 그 이상의 잠복 기간이 있어,50 %의 사람이 그 기간에 발병한다고 합니다.발병하면 지속성의 식은 땀, 발열, 설사, 체중의 감소, 대상 포진등이 연속 동시적으로 일어납니다.

 

그 때 피부나 점막, 장관, 심장, 폐등의 장기가 영향을 받아 면역 시스템의 붕괴에 떨어져 있어 버립니다. 홋카이도립 위생연구 연구소에서 인플루엔자 바이러스와 함께 에이즈 바이러스에 관해서도 같은 효과 측정을 해 분석에는 챠가가 이용되었습니다. 인플루엔자와 같은 방법으로 시험관내에
사람의 임파구에서 채집한 세포에 열수 추출물의 리그닌을 더해 세포의 변성 정도를 조사할 수 있었습니다.

 

그 결과 「에이즈 바이러스는 임파구의 세포에 매달려 효소를 내 세포의 벽을 파괴하는 특징이 있다. 동연구소 등은, 카바노아나타케의 성분이 세포의 벽을 강화 해, 바이러스가 내는 효소를 저해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

 

(산케이신문H11.11/11) (와)과 차가버섯의 면역성에 큰 기대가 전해지고 있습니다. 더욱은 차가가 에이즈 바이러스의 증식 억제 효과가 있는 것을 실험 증명되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고객만족센터

02-512-1180

  1. 메일: befungin@naver.com
  2. 평일: 09:00~19:00 / 토요일: 09:00~15:00

은행계좌 안내

  1. 우리 1005-881-121280
  2. 기업 999-1122-3344
예금주: ㈜야로슬라블코리아